톡톡한스푼

 

 

디자이너에게 그래픽 소스는 높은 퀄리티를 만들어내기 위한 유용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괜찮은 그래픽 소스를 다운 받으려면 유로로 진행해야 하거나 이미지 저작권 문제로 골치 아프기 마련인데, 그래서 오늘은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면서 저작권에 자유로운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DryIcons


EPS 벡터 형식으로 다른 웹 사이트에 비해 적은 6,700개 정도의 아이콘과 백터 이미지를 제공하지만, 상업적 용도(링크 및 제공 출처를 표기했을 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2. Freepik



무료 회원일 경우 자료를 제공받을 때 제공자 정보를 기입해야 하고 다운로드 수의 제한도 있으나, 출처만 남긴다면 굉장히 다양하고 방대한 자료들을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Vector4Free


간단한 작업을 할 때 유용한 소스 사이트로, 많고 다양한 일러스트 소스를 보유하고 있어 잘 찾는다면 높은 퀄리티의 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Vecteezy



포토샵 브러쉬, 스타일, 패턴, 일러스트 등의 소스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해외 사이트입니다. 



5. Vector Open Stock



전세계 최고 아티스트의 무료 디자인 파일을 사용할 수 있는 백터 아트 사이트입니다. 



6. Let’s CC



CCL 몇 가지 조건을 지키면 이미지, 동영상, 문서 등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저작권에 자유로운 사이트입니다. 



7. Picjumbo



웹 디자이너 및 포토그래퍼에 의해 만들어져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미지의 양도 많고 다양하여 저작자 표시만 해준다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Imcreator



카테고리 별로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가 나뉘어져 있어 이미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9. PIXABAY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출처를 밝히지 않아도 많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택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10. LittleVisuals



저작권에 자유로운 사이트로 출처 없이 수정 및 재배포가 가능하다는 점과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리틀딥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0.12.09 1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