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컴퓨터를 오랜 시간 사용하다 보면 부팅 자동으로 실행되는 관공서나 은행 관련 사이트 방문시 설치하는 프로그램 여러가지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면서 컴퓨터 속도가 점차 느려지게 됩니다. 하지만 어떤 프로그램을 지워야 할지 몰라 정리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종료 시켜 컴퓨터 속도를 회복시켜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길호넷 KCLEANER 이는 기본프로그램들을 제외한 불필요한 모든 프로그램들을 일시에 종료 시켜 인터넷 속도를 높여주며 종료된 프로그램목록을 직접 확인할 있어 프로그램 정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느려진 컴퓨터를 원상복구 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길호넷 KCLEANER 다운로드 사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호넷 KCLEANER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1. 하기 주소로 이동합니다.


 

2. 우측에 위치한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3. 설치된 윈도우 클리너를 실행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하단에 위치한 초기화 하기를 눌러주면 불필요한 프로세스가 모두 종료되는데 작업중인 파일 또한 함께 종료되기 때문에 초기화 하기 전 반드시 저장해 두어야합니다.

 

 



4. 상단 메뉴 두번째 위치한 브라우저탭으로 이동하면 익스플로러와 연결되어 있는 도구 및 툴바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툴바는 모두 체크를 해제한 후 우측 하단에 위치한 적용하기를 눌러줍니다.



5. 상단 메뉴 세번째 위치한 자동실행은 컴퓨터 부팅 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 목록을 보여줍니다. 백신 프로그램 외의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모두 체크를 해제한 후 우측 하단에 위치한 적용하기를 눌러줍니다.

 


6. 상단 메뉴 우측에 위치한 강제설치탭은 관공서나 은행 사이트를 방문할 때 설치해야 하는 보안 프로그램 목록을 보여주는데 이는 사용하지 않아도 컴퓨터 부팅 시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는다면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 후 우측 하단에 위치한 제거하기를 눌러주면 제거가 완료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