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전세계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SNS 하나인 페이스북(Facebook)에는 오랫동안 연락이 되지 않았던 사람들과 다시 소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람찾기 기능이 있습니다. 상대방의 이름과 전화번호, 학교, 지역 등의 정보를 입력해 찾는 것으로 알고 있는 정보가 많을수록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단 페이스북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에 한에서 찾을 수 있으며 다음의 페이스북 사람찾기 사용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페이스북 사람찾기

 

1. 상단 검색창에 상대방의 이름을 입력해 찾아볼 수 있으며 이름이 특이한 사람일수록 찾기 쉽습니다.


 

 


2. 하지만 흔히 쓰이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라면 페이지와 그룹, 장소, 이벤트 등 수많은 검색결과가 보여지기 때문에 상단 세번째 위치한 사람을 클릭해줍니다.

 


3. 이름과 함께 지역 또는 학교, 직장명을 함께 입력하면 찾을 확률이 더욱 높아지고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검색을 하면 더욱 확실하게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페이스북 좌측 메뉴에서 하단에 위치한 사람 찾아보기에서 지역과 출신학교, 직장을 설정해 찾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