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픽슬러(Pixlr)는 웹기반으로 구동되어 다운로드 없이 쉽고 간편하게 포토샵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사진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갑자기 사진편집프로그램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의 픽스러 사용법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픽슬러 사용방법


1. 하기의 주소로 이동합니다


 

2. 상단에 있는 이미지 생성 눌러주면 이미지를 생성할 있으며 원하는 사이즈를 직접 설정할 있습니다.  

 

 



3. 두번째 위치한 컴퓨터로부터 이미지 열기 눌러주면 PSD파일을 불러올 있습니다. 용량이 너무 크거나 버전에 따라서 열리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상단 메뉴 파일에서 이미지를 불러올 있습니다.



5. 우측 레이어박스에서 열어 이미지를 화면으로 드래그 해주면 이미지가 옮겨지게 됩니다.



 

6. 이미지를 선택한 상태에서 상단 메뉴 편집에서 자유변형 눌러주면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할 있습니다. 포토샵에서 사용하는 단축키 ctrl+T 탭을 여는 단축키와 겹치게 되어 사용할 없습니다. 동일 비율을 유지하고 싶다면 포토샵과 동일하게 shift키를 누른 상태에서 조절하면 됩니다.



7. 외에도 상단 메뉴에서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 사진을 편집할 있으며 편집 완료 상단 메뉴 파일에서 저장 눌러 이름과 형식, 품질을 설정해 저장해주면 완료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