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유튜브를 보다 가끔 해당 영상의 음악을 다운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때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변환시킬 수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많고 다양한 음원추출 사이트 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3가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사이트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1.




1. 다운받고자 하는 링크를 복사에 상단의 빈칸 안에 붙여 넣으면 됩니다. 

 


2. 저작권 없는 영상으로 테스트 진행해보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선택해 ‘공유’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영상의 링크가 나타납니다. 링크를 복사합니다. 

 

 


 

3. 복사된 링크를 상단 빈칸에 붙여 넣고 원하는 파일형식을 선택해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이 완료됩니다. 

 



2. 



1.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상단 빈칸에 영상 링크를 넣으면 음원추출이 가능합니다. 

 


2. 상단 빈칸 안에 유튜브 영상 링크를 붙여 넣고 파일형식을 선택하여 [Download now!] 버튼 클릭하면 음원추출이 완료됩니다. 


 



3. 



1. 역시 동일한 방법입니다. 링크를 붙여 넣기만 하면 쉽게 음원추출 할 수 있습니다. 


 


2. 유튜브 영상 링크를 붙여 넣고 [CONVERT NOW!]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로딩이 시작됩니다. 로딩이 끝나면 변환 완료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