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Malwarebytes Anti-Malware

 

 

요즘 집에 있는 데스크탑 말고 노트북을 더 이용을 하는 편입니다. 근데 노트북을 처음이라 관리를 어떤 식으로 해야 잘 하는지 몰라서 대충 관리를 했더니 느려지고 둘 감염이 시작이 되었다. 이건 나의 나쁜 버릇이기도 하다. 어떻게 사용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많은 것을 숙지하고 익숙해 질 때까지 손을 놓고 있다가 나빠졌을 때 수습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데스트탑 오래 써와서 그런 일은 없었지만 노트북은 처음 사용을 하는 것 이기 때문에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 백신 프로그램을 알아보다가 Malwarebytes Anti-Malware라는 것을 알아냈다. 이 프로그램은 멀웨어라는 악성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게 한번 깔리면 잡아 낼 수 없는 것이 함정이다. 이 파일을 깔고 나서 노트북에 이 멀웨어가 있다는 것을 알아버렸다. 그래서 치료를 하고 다시 새롭게 사용을 하는 중이다. 나 같은 사용자가 더 이상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에 이 포스팅을 선택하고 Malwarebytes Anti-Malware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lwarebytes Anti-Malware은 안티 바이러스가 있어도 충돌이 없이 완벽하게 동작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거기에 완벽한 보안까지 갖추어져 있다고 하네요 또 다른 백신 프로그램과 감시하고 검사를 하는 컴퓨터 내에서 다르기 때문에 다른 백신 프로그램이랑 충돌이 전혀 생기지 않는다고 한다. 예를 들어서 알약이랑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알약을 설치를 하고 Malwarebytes Anti-Malware를 설치를 했습니다. 근데 백신 프로그램을 두개나 쓸 필요는 없죠 근데 이 두 백신 프로그램은 서로의 영역을 절대 침범하지 않고 완벽하게 보안과 검사를 해준다는 것 입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그래서 이 프로그램을 알아낸 것이고 지금 현재까지 내가 사용을 꾸준히 하고 있는 이유이다. 그렇게 사용을 하다 보니 멀웨어라는 악성 프로그램은 사라진지 오래 되었고 CPU검사를 했을 때 이상한 프로그램들이 더 이상 나의 CPU 리소스를 잡아먹고 있지 않았습니다. 정말 신세계입니다. 백신 프로그램을 두개나 돌렸는데도 충돌이 일어나지 않고 검사를 해주다니 진짜 꾸준히 열심히 사용을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Malwarebytes Anti-Malware는 두개의 버전이 존재합니다. 프리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이 있는데 안티 멀웨어 백신 프로그램에서는 15일간의 무료 프리미엄 버전을 사용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15일 동안 맘에 든다면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Malwarebytes Anti-Malware의 주요 기능 3개가 무료로 사용을 가능하고 또 이 3개의 기능만 있어도 충분히 멀웨어를 막아줄 수 있습니다. 다만 더 좋은 컴퓨터 성능을 원한다면 구매를 하는 것이 좋겠죠? 저도 언젠가는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할 계획인데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상 Malwarebytes Anti-Malware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