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최근 KBS온에어, SBS온에어, MBC온에어 등 방송사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온에어’ 서비스가 인기 검색어에 자주 올라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온에어의 장점은 텔레비전 없이도 컴퓨터, 노트북, 그리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실시간 방송을 쉽고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는 것으로, 오늘은 그 중에서 SBS 온에서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포털사이트에 ‘SBS온에어’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상단에 SBS 공식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홈페이지 주소 아래 ‘온에어’을 클릭하면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2. 온에어 페이지에 접속하면 현재 방송 중인 화면과 함께 우측에 방송중 채널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초고화질 3분 미리보기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상단에 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초고화질 ‘3분 미리보기’가 끝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로그인 할 경우 일반화질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초고화질은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SBS온에어 시청을 위해 로그인을 진행해주고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5. 로그인 후 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SBS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