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포멧을 하고난 뒤 랜카드 드라이버가 잡히지 않아 인터넷 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때는 랜카드 드라이버만 있으면 해결이 가능하지만 메인 보드에 장착되어 있는 랜카드 종류를 정확히 잘 몰라 애를 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대부분의 랜카드 드라이버를 지원하고 있는 3dp ne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3dp net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방법


1. 하기의 주소로 이동해 '3dp net'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163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압축을 해제시킨 뒤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3. 압축 해제 후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제일 하단에 위치한 자신의 랜카드 이름을 눌러주면 해당하는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줍니다. 

 

 



3. 우측에 나타나는 랜카드를 눌러 장치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시작 안내창이 나타면 하단의 '다음'을 눌러줍니다. 



4.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지며 그래픽드라이버나 백식 등 추가적인 주요 프로그램은 인터넷을 통해 설치가 가능합니다. 랜카드가 2개 이상이 설치 될 경우 '+' 아이콘을 눌러 옆에 나타나는 드라이버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