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pdf 합치기

 

안녕하세요.

학업을 하시는 분이나 직장 생활을 하시는 분이라면 문서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문서 작업 중에서도 오늘은 pdf 합치기(pdf 결합)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pdf문서를 한눈에 보고 싶은데 나누어져 있어서 불편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PDF 합치기(PDF 결합) 방법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AllinPDF라는 곳으로 PDF의 변환, 합치기, 나누기와 HWP의 변환, 뷰어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https://allinpdf.com/  <<< 링크로 이동해도 되구요.


포털사이트에 “allinpdf” 검색하셔도 가장 위쪽에 나오게 됩니다. 이동해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영어로 되어 있는데 영어가 불편하신 경우에는 우측 상단에서 한국어로 변경 해 주시면 됩니다.

한국어로 변경한 후에 pdf 합치기(pdf 결합)을 클릭해 주세요!

Pdf 결합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되는데요 결합을 원하시는 파일 2개이상을 드래그 해서 중앙에 위치한 1번 초록색 테두리 안에 드롭 시키는 방법과 2번 테두리 안에 파일선택을 클릭하셔서 파일을 직접 선택해서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입니다. PDF 결합을 위한 파일이 업로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문제없이 업로드가 되어 있다면 시작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변환이 진행중이라고 나오게 되구요.


이렇게 되면 PDF 결합 완료! 진짜 엄청 간단하죠? “지금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마무리!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pdf 합치기 (pdf 결합) 된 파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문서 작업을 많이 하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