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코스트코 상품권 입장

 

안녕하세요.

항상 피자를 먹고 싶을 코스트코에 찾아가서 피자를 구입하는데요. 그러다 코스트코에서 간단하게 장을 보려고 했는데 회원이 아니라 구매를 경험이 있습니다.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 한다면 회원을 가입했겠지만 가끔 피자만 먹는 정도라 아깝기도 해서 무료로 입장하는 법을 알아보다가 알아낸 코스트코 상품권 무료 입장! 상품권이 있으면 회원이 아니어도 구매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코스트코에 대해서 알아보고 코스트코 상품권 입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 사업체라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때에 3위의 소매업체이고 미국에서는 2위의 소매업체라고 합니다. 하지만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는 가장 규모가 크다고 하네요.

 

 

코스트코의 경쟁업체는 월마트라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월마트와의 차별화를 두고자 고급브랜드 제품을 할인가격에 파는 전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나름 고급브랜드에 대해서 높게 할인율을 적용해서 판매하고 있는데 재고가 많거나 생산이 중단될 진행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월마트와의 차별화는 성공을 이루었다고 합니다.

코스트코의 매장의 개수를 알아 본다면 663개의 매장이 9개의 나라에 있으며 대표적으로 코스트코가 많은 나라들은 우선 미국과 푸에르토리코에 468, 캐나다 88, 멕시코 33, 영국 26 매장이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매장 만큼이나 회원 수도 7,150만명에 육박하고 직원수도 19만명 정도가 된다고 하니 감히 상상할 수도 없는 규모인 것은 확실하네요.

코스트코에서 부모님이 자주 구매하고 있는 커클랜드의 물과 물티슈를 자주 사오시는데 커클랜드는 코스트코의 자사 브랜드라고 합니다. 외에도 샴푸, 기저귀, 비타민 등등 다양하게 판매한다고 합니다.


현재 국내에도 코스트코 매장이 13개가 운영되고 있으며 본사는 광명점에 있습니다. 처음 코스트코는 1994년에 신세계와 제휴하여 서울 양평동에 프라이스클럽 이라는 이름으로 개점했다고 합니다.

코스트코의 물건의 질과 가격은 주위에서도 심심치 않게 좋다고 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좋은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데 회원제로 이루어지다 보니 회원인 지인이 있어야 간혹 같이 있었는데요. 회원권도 비즈니스 회원이 33,000 개인 회원인 골드스타 회원은 38,500원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회비를 내고 회원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입장할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코스트코 상품권이 있으면 코스트코에 입장해서 구매까지 가능하다 기쁜 소식입니다!

코스트코를 자주 오지 않는 분들에게는 상품권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상품권의 구매는 코스트코 카운터에서 구매할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이 아니면 구매가 불가능 하다고 하는데요.그래서 주위에 코스트코 회원이 있다면 상품권 구매를 부탁한다면 구매가 가능하겠죠그게 조금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온라인으로 등기비정도만 내고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상품권을 구매하셔서 자유롭게 코스트코에서 좋은 물건 구입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