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제주도배편예약


최근에 날씨가 많이 선선해지면서 여름이 끝나가는 같은데요 휴가시즌에 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분들은 아마 날씨 좋은 이때쯤 휴가계획을 세우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이번에 휴가를 다녀오지 못해서 짧게 제주도를 다녀와 보려고 하는데 항상 계획을 세울 때마다 여행지를 정하는 쉬운데 교통편을 알아보는 쉽지 않더라고요 특히 배를 기회가 많이 없어서 배편 찾기가 어려웠는데 유용한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배편예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배편을 알아볼 많은 분들이 이용한다는 가보고 싶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주도 배편예약을 진행해볼게요 우선 검색창에 가보고 싶은 검색하신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가보고 싶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상단 카테고리에 있는 유용한 운항정보를 클릭해주세요


-유용한 운항정보에 들어오시면 여기서 실시간 운항정보, 차량운임조회, 시간표 / 요금조회, 결항선박조회 등을 확인해보실 있는데요 제주도배편예약을 위해 시간표 / 요금조회로 이동해볼게요


-시간표 / 요금조회로 이동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항로 > 운항일자를 조회해서 배편을 알아보실 있는데요 출발지와 도착지 입력을 위해 옆에 항로검색에 들어가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여수엑스포에서 출발해 제주도 도착으로 9 21 배편을 조회해봤는데요 운항하는 선박은 한일골드스텔라로 승객 1220명과 차량259대까지 탑승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순서대로 출발시간, 소요시간, 등급, 요금, 잔여좌석을 확인해볼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거의 5시간이 걸리고 등급에 따라서 요금차이가 나는데 성인기준 최소 33,500원에서 최대 166,500원으로 운영되고 있네요 원하는 배편을 선택해서 우측 예매하기를 눌러주시면 제주도배편예약이 완료됩니다.


-항로검색을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도착지와 출발지를 선택해서 알아볼 있는데요 제주도를 검색하면 관련 항로가 나타납니다. 저는 여수엑스포 > 제주도를 선택했는데 항로를 지정하고 밑에 선택완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제주도배편예약 진행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승객만 탑승할 경우 출항 30분전까지는 도착해야 하고 차량을 가지고 탑승할 경우 출항 1시간 30 전까지 도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하니까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여행에 저처럼 배를 계획이 있는 분들은 가보고 싶은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티켓예약과 정보를 확인하셨으면 좋겠고 이번에 여행계획 있는 분들 모두 즐겁고 안전하게 보내고 오셨으면 합니다. 제주도배편예약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