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웨이보 가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의 SNS 웨이보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웨이보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는 비결은 중국 내에서 다른 세계적인 SNS(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을 사용할 수 없게 하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웨이보가 성장하는 현상이라고 하는데요.

이제는 웨이보가 SNS브랜드 가치 세계 톱 10안에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세계적인 웨이보에 가입하기 위해서 우선 홈페이지로 들어가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웨이보 검색하셔서 가장 위에 있는 웨이보 닷컴으로 들어가주세요!


이렇게 들어가면 모든 카테고리와 기사들이 전부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힘든데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보세요.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 들어가게 되면 우측 상단에 번역이라고 보이시나요?


이렇게 번역을 눌렀더니 속 시원하게 한글로 바뀌었어요. 한글로 바뀌고 나니 이제부터는 어렵지 않습니다.

우측 상단에 무료회원가입 보이시죠?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SNS계정 만드는 것과 별 다를게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위에 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가입 마지막에 이메일로 인증을 위한 메일 한통이 오게 됩니다.

입력을 다 완료한 후 지금가입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SMS로 인증하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1번에는 핸드폰 번호 가장 앞자리 “0”을 제외한 나머지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010-1234-5678  >  10-1234-5678

핸드폰 번호를 적고 2번을 눌러주면 인증번호가 메시지로 오는데 그 인증번호를

3번에 기입하고 제출을 눌러주시면 인증완료!

다음 단계로 가서 닉네임,생년월일,성별,국가 선택해주시면 웨이보 가입은 마무리 됩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처음에 입력했던 메일로 가서 인증하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

전반적으로 홈페이지의 언어가 한글말로 번역이 되어있어서 회원가입하시는 데에는 어렵지 않아서 좋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대륙의 SNS도 이용해보세요!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