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여자친구 사귀는

 

 

 

사람이 살아가면서 사랑하고 연애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방학이 되니까 남자 애들이 여자친구 소개해 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친구 사귀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물론 여자들도 남자를 사귀기 위해 노력을 하겠지만 남자들이 여자친구를 사귀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한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가끔 착각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나는 키가 너무 작아, 나는 얼굴이 너무 못생겼어등의 이유를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들은 감성적이고 섬세하기 때문에 외모적인 것에 흔들리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외모는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남자들이 노력만 한다고 해서 연인으로 이어질 확률은 다소 낮다고 생각되는데요 왜냐하면 여자는 예민하고 섬세하고 걱정이 많기 때문에 남자들의 노력이 약간의 이론적인 개념을 정리한 후에 이루어 진다면 성공 확률이 커진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것부터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연결고리를 만들어라.
연결고리라고 하는 것은 여자와 남자가 대화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시간을 함께 보낼 있도록 테두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회사생활에서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고 한다면 여자와 내기를 통해서 연결 고리를 만드세요.
우리 간단한 커피 내기할까? 5분안에 정수기를 사용하는 사람이 명일까? 혹은 남자가 먼저 사용할까 여자가 먼저 사용할까?”  등등 다양한 연결고리를 통해 둘만의 추억이나 시간을 공유하는 것을 노력해야 합니다.

 

 

2.     관심을 보여라.
여자의 입장에서 본다면 누군가 나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은 겉으로는 퉁명하게 표현을 해도 그것이 조금씩 쌓이게 마련입니다.
것을 바라지 않으니 것보다는 사소한 것부터 하나씩 챙겨보세요. 예를 들어 200원짜리 사탕이라도 아침에 주면서 오다가 주웠다라는 식으로 주면서 약간의 관심을 조금씩 주다 보면 확률을 올라가겠죠?

3.     외모에 신경써라.
여자들은 최소한의 매너와 에티켓을 좋아합니다.
옷을 화려하게 입진 못하더라도 같이 때에는 깔끔하게 입거나 머리를 만지지 못하지만 헤어 제품을 바른던지 등의 외모를 여자를 위해 꾸민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여자 입장에서 티는 안내도 좋아하고 있을걸요?

4.     에티켓을 지켜라.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감정 기복이 심합니다. 그것은 호르몬의 변화가 남자들 보다 많이 와서 그러는데요. 한달의 한번씩 월경을 때에는 신경이 예민해지고 다소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장난치는 보다는 매너있게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5.     용기를 가져라.
용기있는 남자가 예쁜 여자를 얻는다라는 들어보셨죠? 그대로 여자들은 뒤에서 용기 없이 빠져있는 살마보다 사랑에 있어서 적극적인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고 매력을 느끼게 되어 있습니다. 위의 1번부터 4번에 용기가 더해진다면 여자친구 사귀는법의 확률은 분명히 높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 이론적인 개념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는데요. 애인을 만들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솔로분들 노력을 하는 사람만이 성공하니 꼭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