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3세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3세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거 휴대폰 배터리가 내장형이 아닌 교체형 배터리를 사용할 때에는 보조배터리에 대해서 모르고 지내다가 일체형으로 바뀌고 나서 알게 보조배터리!

 

하지만 국내 제품의 보조배터리가 아닌 처음 구매하게 것은 샤오미 제품의 보조배터리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무엇보다 다른 회사들에 비해서 확연한 차이는 보이는 저렴한 가격에 한번 놀라고 사용해보고 나니 성능에 한번 놀랐는데요. 이후로 샤오미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날로 커져서 현재에는 보조배터리 뿐만 아니라 미밴드, 체중계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조 배터리도 예전보다 더욱더 발전하고 있는데요. 과거 사용하던 1세대 16000mAh 사용하다가 인간의 욕심이란게 빠르게 충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겨서 알게된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3세대!


하지만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3세대의 경우에는 충전 단자가 USB-C type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보조배터리 충전할 경우에 필요한 부분이지만 앞으로 USB-C type 모든 단자를 통합할 차세대 규격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USB-C type 단자를 사용하는 기기들도 많이 있으며 앞으로는 거의 대부분이 USB-C type으로 바뀐다고 보고 있어서 샤오미 또한 같은 방향으로 가기 위해서 이렇게 만들었다고 보고있습니다.

USB-C type이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충전하기 위해서 위, 아래를 맞추기 위해서 찾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 좋은 점 입니다. 마치 USB 8핀의 아이폰 충전 USB처럼요. 그리고 USB 젠더가 포함되어 있어서 USB-C type와 마이크로 USB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3세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점으로는 기존의 보조배터리에 비해서 월등한 속도를 자랑하는 입출력 시간입니다. 고속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폰의 경우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 또한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어서 시간적인 측면에서 매우 좋습니다. 기존에 10000mAh 이상의 보조배터리를 사용했던 사람이라면 용량이 작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충전 시간을 생각해 본다면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3세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있을 같습니다.

 

 

 

그리고 남자인 저도 기존의 10000mAh 용량을 가지고 다니면 조금 무게가 있다고 느꼈는데요. 이번에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3세대는 기존의 5000mAh보다 훨씬 가볍고 슬림하게 만들어 져서 많은 사람들의 편리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3세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특히나 여자분들의 경우에는 신형 3세대 배터리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있을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