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최근들어서 굉장히 상한가를 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의 슈퍼루키 리지니M

게임이 출시된지 20여일이 지났지만 반응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어느 게임이나 다 그렇듯이 게임하다가 아이템이나 게임상 돈을 구하기 위해서 노가다라는 표현을 쓰면서 사냥을 진행하는데요.

 

 

오늘은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장소로 유명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천번째 장소로 글루디오 던전입니다.


글루디오 던전은 철의 수급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는 곳입니다.

1~4층에서 해골 몬스터가 많이 뭉쳐있는 곳에서 사냥 하시면 좋습니다. 노가다 장소로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은 제질의 무기로 사냥을 하시면 몬스터 사냥에 속도가 붙는 다고합니다.

 

두번째 장소로 개미굴입니다.


개미굴은 대부분 희귀 제작서 노가다를 위해서 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거대 수호 개미를 잡기 위해서 4 2구역 근처 지역에서 사냥하다가 보스 몹이 나타나 희귀 제작서를 얻는 다면 개이득이겠죠?

 

세번째 장소로 요정숲 던전입니다.


자동 노가다 장소로 손꼽히고 있는 장소입니다.

대부분의 몹들이 철을 잘 줘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그만큼 사람들도 많은 곳으로 유명한데 몹들의 리젠 속도가 빨라서 노가다 하기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몬스터들은 도끼병, 검사, 가스트, 사이클롭스, 오염된 오크 창병입니다.

 

네번째 장소로 말하는 섬 던전입니다.


지금까지 리지니m을 하는 유저들은 말합니다. 구울이나 좀비가 아데나를 많이 준다고

그래서 이곳이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말하는 섬 던전 2층은 좀비, 구울의 리젠이 상당히 빠르고 양이 많습니다. 더구나 좀비, 구울이 몸이 약해서 사냥 할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이곳 에서는 자동 돌리는 사람들을 다른 곳보다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리니지m 때문에 보조배터리까지 사서 노가다를 하고 있는데 오늘은 어디로 가야할지..

노가다 장소에서 함께 만나요!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