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다이렉트x11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할때 많이들 궁금해 하시고 찾아보게 되는것이 다이렉트x 버전 일텐데 그 이유는 게임이 보통 그래픽에 있어서 하이스펙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고사양의 게임을 구동시에는 반드시 다이렉트X 의 버전을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다이렉트x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과 최신버전을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1. [ 윈도우 + R ] 키를 누르면 작은 실행창이 나타나며 이때 입력창에 dxdiag 입력을 해주세요.



2. 하기 그림에서 볼 수 있드시 빨간 박스안에 자신의 프로그램 버전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낮은 사양의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Directx 11을 사용하고 있지만 최신사양은 이게 아니라 Directx 12입니다. 따라서 12버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단, 주의 하셔야 할 점은 12는 윈도우10에서만 지원이 되니 자신의 윈도우가 10이 아니면 10을 먼저 설치하시고 12버전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는 Directx 12버전을 다운받는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하기의 링크를 클릭하시어 다이렉트x 최신버전 설치하세요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2.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그리고 다음을 계속 클릭하시어 밑의 그림이 보이시면 다운로드가 완료가 된겁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의 추천영상 보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유부남 르브론 제임스의 5천억 재산이 비키니 모델과의 불륜에 미친 영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