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전자책은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책을 구매할 수 있으며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가 없고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한다는 등의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어 전자책으로 독서를 즐기는 이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자책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는 포멧은 epub로 이는 HTML과 자바스크립트, CSS 등을 활용해 제작되어 자동으로 공간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 여러가지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epub는 프로그램 없이는 파일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출판에서 제공되어지는 전용 리더나 epub뷰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다음의 전자책 읽기에 가장 효율적인 epub 뷰어 8가지를 참고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 Cover

이는 epubmobi 파일을 지원하는 전자책 뷰어 입니다.



# FBReader

PC와 스마트폰에서 epubmobi 파일을 지원하는 전자책 뷰어로 심플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Icecream Ebook Reader

간단한 부가기능만을 제공하는 전자책 뷰어입니다



# Adobe Digital Edition

최적의 형식으로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다양한 기기에서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는 뷰어입니다



# Kyobo Ebook

교보문고에서 제공하는 전자책 뷰어로 다양한 부가기능이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aliber

전자책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뷰어입니다.



# NOOK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책 뷰어입니다.



# Turnipsoft Freda

다양한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뷰어로 많은 부가기능이 존재하지는 않지만 편안하게 독서를 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