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크롬 하드웨어 가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하드웨어 가속은 크롬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으로서 웹에 표시되는 여러 효과를 컴퓨터의 하드웨어와 분담처리를 가능하게 만들어서 무거운 웹사이트의 로딩에 걸리는 시간을 줄여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이 기능을 통해 원하는 웹사이트에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것입니다. 


그러나 저사양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혹은 저사양 PC의 경우 크롬 하드웨어 가속 기능이 오히려 역으로 작동하여 웹사이트를 느리게 만드는 원인이 되곤 합니다.  따라서 저사양의 PC나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 기능을 꺼주시는 편이 더 좋습니다. 




크롬 하드웨어 가속 기능 끄는 방법


1. 크롬을 실행한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확장 메뉴-설정 순으로 클릭합니다. 

 

 


2. 스크롤을 내려 세부메뉴중 하단에 위치한 고급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3.  고급 설정 클릭후 새창이 활성화되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린 다음, '시스템'에 있는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을 체크해주어 비활성화 상태로 변경하면 됩니다. 

 

 



4. 크롬을 재시작해야만 적용되니 모든 창을 종료한 뒤 다시 크롬을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의 추천영상 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전세계 해군 군사력 순위 Top 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