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계속해서 논란을 만들던 쯔양이 결국 복귀를 전격 선언했습니다. 


쯔양은 20일 유튜브 계정을 통해 복귀를 결정했다고 밝혔는데 사실 많은 팬들은 그녀의 복귀를 기정사실화 했었던 분위기. 그 이유는 쯔양이 복귀전인 지난달 23일 ‘욕지도’ 시리즈를 내보내며 활동을 조금씩 하는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입니다. 

 

은퇴 선언 당시 열심히 촬영한 10개의 ‘욕지도’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업로드되자 수많은 팬들의 복귀 요청이 이어졌고 이에 쯔양의 복귀는 시간문제 처럼 여겨졌었습니다. 

 

심지어 쯔양의 구독자수는 은퇴 선언전 250만명이 복귀 선언후인 20일 현재 281만명으로 증가해 300만 유튜버에 근접하게 되어가고 있으며 시간이 갈수록 그녀의 인기는 더해지고 있을 정도. 

그러나 여전히 일부에서는 그녀의 복귀에 회의적인 시각을 보내고 있기도 한데 그 이유는 그녀가 돈 때문에 돌아온것이 아니냐고 의심하고 있기 때문. 그녀는 이에 대해 그동안 돈을 벌지 못했다고 고백했는데 그 이유는 집에 큰 빚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한달 수입이 최대 8천만원정도 였던 그녀는 이런 이유때문에 돈이 거의 없다고 호소했을 정도였습니다. 그녀는 이에 대해 “어떠한 이유라고 했던 부분은 밝히기 싫었던 개인사다”며 “저희 부모님조차 공격 받게 될 것 같아 말씀드리지 못했지만 이 얘기를 안 하면 계속 논란이 될 것 같다. 집에 빚이 있다”고 털어 놓으며 지난 시간들이 절대로 쉽지 않았음을 고백했습니다. 

 

 

 

한편 이번 복귀 선언에 대해 누리꾼들은 '역시 돈이야', '쯔양이 최대 피해자였다, 잘된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