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야스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나이트 180' 메인이벤트에서 '코리안좀비' 정찬성(33·코리안좀비MMA)과 브라이언 오르테가(29·미국)가 하루 뒤 맞대결을 펼칩니다. 

 


한국 최고의 격투기 스타인 정찬성과 랭킹 2위의 오르테가의 경기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데 특히 이 경기는 박재범 리벤지 매치라는 관전 포인트까지 더해 많은 사람들의 시청이 예상됩니다.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경기는 정확한 시간을 알 수는 없는데 이는 이 경기 앞에 배치된 경기가 언제 끝날지 모르기 때문. 둘의 경기는 가장 나중인 5경기에 배치되어 있고 첫번째 경기는 아침 8시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보통 한경기를 치루는데 길면 25분정도가 소요되므로 대략 80~100분 정도뒤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문제는 로딩타임. 수많은 사람들이 접속할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져 잘못하면 경기를 놓칠 수도 있기 때문에 최소 경기 시작 한 시간 전에는 접속을 해놓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UFC KOREA는 이에 대해 오전 9시에 중계 접속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 경기는 UFC Fight Night 180 대회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며  언더카드: 10.18 (일) 오전 5시, 메인카드: 10.18 (일) 오전 8시 부터 시작됩니다. 

 

 

무료중계의 경우 무료 중계사이트(구글)에서 방송되나 합법인지 여부를 확인후 시청이 필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