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레전드 썰& 레전드 썸 및 만화 등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고 있는 블로거 Love Counselor입니다.

오늘의 추천 웹사이트는 저스툰이라는 사이트로 국내 웹툰사이트중에서 떠오르는 샛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주 많은 작품들중에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5작품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


- 1 -

캐스팅

우정, 노력, 승리! 감동의 본격 낚시 배틀!


스토리대어를 바라는 어린 낚시꾼들의 물에 비친 빛나는 이야기. 캐스팅!


- 2 -

헤어진 다음날, 달리기

돌배 신작, 오래된 나와의 이별을 위해 달리다


스토리한태수는 통통하고 게으르지만 마음씨만은 착한, 스포츠웨어 전문회사 Rav의 사무직 회사원이다.

그는 전 여친에게 실연당한 일을 계기로 삶을 바꿔보겠다고 결심한다. 소꿉친구이자 러너인 서바람을 보고 따라서 달려보기로 한다.


- 3 -

우리 집 아재

맙소사! 이 만화에서 우리 집 그분이 보인다!


스토리잘못된 가부장 문화에 찌든 꼰대 아재와 가족들의 일상을 그린 공감 만땅 시트콤. 이 작가는 우리 집을 사찰한 것이 분명하다!


- 4 -

다리 위 차차

나의 상처를 보듬어준 건 그 로봇이었다.


스토리자살자가 증가하는 근미래 한국. 국가적 차원에서 자살예방정책이 시행되었고, 자살 명소로 알려진 다리 위에 자살방지로봇이 투입된다. 모델명 CHA-088, 일명 '차차'는 초기에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예산과 실효성 논란으로 로봇을 활용한 정책은 파기되었다. 그리고 막대한 비용이 든 차차는 다리 위에 그대로 방치된다.


- 5 -

컬러 커플

톡톡 튀는 매력! 각기 다른 색의 세 가지 로맨스!


스토리귀엽고 달콤한 핑크&블루, 냉정과 열정 사이의 블랙&화이트, 톡톡 튀는 감성의 그린&오렌지. 각기 다른 색깔만큼이나 독특한 개성의 젊은이들이 보여 주는 세 가지 사랑, 이 시대의 로맨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