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출처:SBS

최근 아이돌들의 무대 장면이나 화보가 아닌 개인적으로 찍은(또는 찍힌)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들의 엄청난 비율때문인데요.

 

 

출처:카이인스타그램

지난 11일 트위터에 한 유저가 한 아이돌을 직접 목격했다고 하며 자신이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 사진의 주인공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아이돌 엑소 멤버 카이였습니다.

출처:카이인스타그램,김깍웅(@kkakwoong)님트위터

카이의 본명이 김종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 유력한 엑소 팬으로 여겨지는 이 유저는 '종인이 비율 무슨일이야ㅜㅜㅜㅜㅜㅜ'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찍은 카이 사진을 올렸는데요.

 

 

출처:카이인스타그램,김깍웅(@kkakwoong)님트위터

사진 속에 모습을 드러낸 카이는 검정모자에 검정상의와 팬츠를 입고 큰 마스크를 써서 얼굴이 잘 보이진 않았지만 딱 봐도 누구나 '얼굴 진짜 작다'라는 소리가 나올 만큼 엄청난 비율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출처:지수인스타그램

카이의 사진을 본 사람들은 '마네킹 인줄 알았다', '런웨이같다' 등 엄청난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에 질세라 다음날인 12일에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지수가 역대급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지수인스타그램

러블리즈의 지수는 뒤에 멋진 산을 경관으로 한 야외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빨간색 비키니를 입은 지수는 군살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였습니다.

 

또한 지수가 다리를 쭉 뻗고 찍은 사진은 지수의 각선미를 가감없이 보여주었고, 같은 러블리즈의 멤버 케이는 '어머 야해'라고 댓글을 적으며 지수의 섹시한 몸매에 반응하기도 했습니다.

출처:지수인스타그램,카이인스타그램

엑소 케이와 러블리즈 지수. 둘다 잘생기고 예쁜 얼굴은 기본이고 긴 다리와 작은 얼굴로 역대급 비율을 소유하고 있었네요. 역시 아이돌은 얼굴만 예쁘다고 다 될 수 있는 것은 아닌가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