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세인트세이야모바일

 

세인트 세이야 모바일게임 후기 & 리뷰:)

 

일초에 백발! 세인트세이야모바일 버전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일본에서 연재를 시작했던 세인트 세이야 정말 재미있게 보았고 또 학교를 가서 이 캐릭터를 따라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테네를 위협하는 적들로부터 아테네를 지키는 수호자로 주인공들이 나오면서 그 일대기를 설명하는 내용입니다. 시리즈도 꽤 많이 나왔고 극장판도 2014년을 마지막으로 나왔는데요 근데 이번에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으로 세인트세이야가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안 할 수 없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으로 제 플레이를 같이 보시면서 세인트세이야모바일 버전이 어떻게 나왔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세인트세이야모바일은 정식으로 오픈을 하기 전부터 개그맨 이수근을 통해서 대대적인 홍보를 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고음불가 캐릭터가 나오고 웃긴 장면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정말 잘 어울리게 컨셉을 잡고 찍은 것 같은데요 그래서 한번 웃고 가시라고 세인트세이야모바일 홍보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MMORPG 세인트 세이야 모바일 글과 사진을 통해 게임을 알아보자 

 

     세인트세이야모바일은 MMORPG 장르입니다. MMORPG 장르를 굉장히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잘되었으면 좋겠는데요 그럼 빨리 앱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앱을 실행을 하자마자 세인트 세이야의 특유의 연출이 나오게 됩니다. 일초에 백발 페가수스 유성권이라 던지 악당 하데스의 모습 그리고 주인공인 페가수스가 나오면서 화려한 영상이 나오면서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이라고 터치감을 익히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튜토리얼이 지나면 서버를 선택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서버는 오픈 때 보다 많이 개설이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3명밖에 선택하지 못하네요 저는 사실 시그너스를 굉장히 좋아했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균형이 있는 안드로메다로 선택! 폭발에서 능력이 딸리지만 밸런스는 최고 그리고 초반에 더욱 좋게 가시려면 청룡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바로 마을(?)로 이동 합니다. 이동 후 오른쪽 중앙에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고 터치를 유도하네요 그럼 터치해주시고 퀘스트를 빠르게 진행을 해봅시다 자동으로 설정을 해두니까 귀찮게 움직이지 않아도 됩니다. 이 부분은 정말 잘 설정이 되어있네요 자동사냥, 자동이동 좋습니다.




     세이인트세이야모바일 저는 정말 기다린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만화에서만 보여주던 화려한 액션씬이 게임에서도 가능할까! 일초에 백발이 가능할까! 직접 해본 결과 기본 공격만으로 콤보가 형성이 되고 타격감 또한 아주아주 우수한 타격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콤보 능력이 꽤 많이 활성화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정말 눈도 즐겁네요



     컨텐츠 부분에서도 돋보적으로 많은 컨텐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1 대결부터 퀘스트, 성장, 업그레이드, 군단 등이 있네요 가장 중요한 점은 일정 레벨이 올라가면 장비와 스킬을 일괄 업그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초반 오류를 꽤 많이 잡았다고 합니다. 이제 막 오픈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요 

한번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이상 세인트세이야모바일 포스팅 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