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출처:팝핀현준인스타그램

보기만해도 짜릿한 팝핀 댄스의 최고봉인 팝핀 현준! 그의 춤을 보고 있으면 도무지 나와 같은 사람이 아닌 것처럼 느껴지는데요.

출처:팝핀현준인스타그램

남현준이라는 본명을 갖고 있지만 팝핀현준이라는 이름이 더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그는 대한민국의 스트릿댄스 1세대로 스트릿댄스계의 거의 시조새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출처:팝핀현준인스타그램

하지만 스트릿댄스계의 정상 자리에 오르기까지 팝핀현준은 어려운 시절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가 고등학생때 아버지의 회사가 부도났고, 부모님도 도망치는 신세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출처:팝핀현준인스타그램

 

주위 친척들도 아직 미성년자인 팝핀현준을 도와주지 않았고, 결국 팝핀현준은 학교를 중퇴하고 서울역 일대에서 노숙자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 이주노 눈에 띈 팝핀현준은 조금씩 춤을 배우며 지금의 자리까지 오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출처:팝핀현준인스타그램

 

2010년 2살 연상인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한 팝핀현준은 마포구의 4층짜리 가정집을 통으로 사용하며 거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팝핀현준은 수집욕이 강해 외제차 5대와 고가의 오토바이 2대를 수집했다고 하는데요. 장난감에도 2천만원을 투자할 정도라는 팝핀현준. 스트릿댄스계의 전설적인 존재인 만큼 그의 재산도 엄청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