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toss 사용법 알아봅시다

IT
2017. 10. 26. 15:10

 

 

toss 사용법

 

안녕하세요 올해부터 대대적인 홍보로 인해서 지금은 많이 이용하고있는 toss 사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요즘에 쉽게 계좌이체를 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카카오페이 등등 많은 뱅킹 앱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카카오뱅크를 쓰기 전에는 토스를 먼저 사용을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카카오뱅크는 거의 적금만 이용을 하고 있고 돈을 보내는 것은 간편하게 토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예전에 한번 써보고 너무 편해서 지금까지 쭉 이용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토스를 모르시고 공인인증의 절차를 거처서 모바일 은행업무를 보시는 분들에게 toss 사용법을 소개 해드릴까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toss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한번만 손에 익숙해지거나 한 번만 계좌이체를 진행해 보시면 아주아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토스는 현재 베스트 금융 앱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초 설치 후에 핸드폰 본인 인증만 거치게 되면 만 14세이상 이며 본인의 명의의 휴대전화를 가지고 계시면 국적를 불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 고마운 금융 앱입니다. 먼저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앱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해서 토스를 검색해 다운을 받아 주시면 됩니다.

 

 




 

다음 toss 사용법은 다운을 받아 주셨으면 실행을 시켜 줍니다. 그리고 본인이 가지고있는 계좌 중에서 제일 많이 쓰는 계좌나 입 출금이 자유로운 계좌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설정은 계좌 등록을 눌러주시면 토스에서 하라는대로 계좌번호를 입력한 다음 토스에서 본인이 입력한 계좌에 이름과 함께 1원을 넣어줍니다. 그럼 본인의 계좌로 들어가서 보낸 이름을 인증해주시면 계좌의 개설은 완성이 됩니다.

 

 

 

그럼 toss 사용법으로 계좌를 개설했으니 보내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보내기는 정말 더욱 쉽습니다. 송금하기를 터치해 줍니다. 그럼 보낼 금액에 돈을 입력해주고 확인을 눌러 받는 분에 계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이 비밀번호는 본인이 처음에 toss를 실행했을 때 바로 설정을 해 주는 부분이라 잊어버리지 않게 잘 알고 계셔야 합니다. 그렇게 비밀번호만 입력해 주시면 보내기가 끝 입니다. 진짜 정말 간단합니다. 그리고 터치 비밀번호가 가능한 핸드폰은 터치로도 비밀번호 대신 입력이 가능하니까 이 기능도 한번 이용을 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toss 사용법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