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msvcr110.dll 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msvcr110.dll 파일이 누락되거나 손상이 되었을경우 발생되는 오류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는 크게 시스템 폴더에 정상적인 파일을 넣어주는 방법과 msvcr110.dll을 가지고 있는 Visual studio C++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해결을 위해서 시스템 폴더에 정상적인 파일을 넣어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기의 주소를 클릭합니다. 


https://ko.dll-files.com/

 

 


2. 하기의 파일검색에 msvcr110.dll 입력해주면 됩니다. 


3. 그러면 하기와 같은 파일이 보이게 됩니다. 



상기 파일명을 클릭하시면 


4. 하기의 그림과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의 컴퓨터가 32bit이면 32bit에 해당하는 파일을 모두 다운 받으셔야 되고 64bit의 경우 64bit에 해당되는 걸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5.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고 안에 들어있는 파일들을 원래의 위치에 복사를 해야 합니다. 

 

 




단, 여기서 주의해야 될 점은 32bit의 경우에는 System 32 폴더에 64bit의경우 sysWOW64에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의 재미있는 영상 하나 소개해 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저씨 대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게 된 이유가 한국 아저씨들에게 절망이 된 놀라운 이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