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magicline4np는 드림시큐리티(Dream Security)에서 개발한 보안 인증과 관련 된 보안프로그램으로 공인인증이 필요한 사이트 에서 주로 설치됩니다. 공공기관 사이트를 방문하시다 보면 컴퓨터가 상당히 느려지는 경우를 경험하실 수 있는데 이런 것들이 사실은 이런 프로그램 때문에 발생하는 일입니다. 


magicline4np같은 보안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자동으로 설치될 때 시작프로그램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삭제하는 게 컴퓨터 리소스 확보 측면에서 그리고  불피요한 시스템 자원낭비를 예방하는 면에서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magicline4np 프로그램은 Non Active-X 기반 공인인증 서명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이 무거운 편이어서 삭제를 해주시면 컴퓨터가 조금더 빨라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항상 먼저 삭제를 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프로그램 삭제는 다음의 순서를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을 실행합니다



2. 프로그램 및 기능 목록에서 magicline4np를 찾아서 제거합니다.


<컴퓨터 설정 -> 프로그램 및 기능>


<magicline4np 제거>

 

 



 

<더블클릭으로 삭제 완료>


더블 클릭을 하시면 MagicLine4NP 프로그램이 삭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마다 삭제에 필요한 시간은 다르지만 보통 1분안으로 삭제가 가능할겁니다. 제거완료 메시지를 보시면 컴퓨터 재부팅을 하여 마무리를 하시면 됩니다. 이 보안 프로그램은 관공서 사이트에 들어갈 때마다 설치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확인해 주시는것이 컴퓨터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