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TV시청을 PC나 스마트폰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스마트폰에서 이용가능한 TV 시청 기능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퇴근길 출근길 혹은 지하철에서 이동하거나 심지어 운동을 할 때도 실시간 뉴스 부터 핫방송들 까지 스마트폰으로 시청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JTBC 온에어도 이런 분들을 위해서 나온 기능이라고 보여지는데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 계시든지 바로 시청이 가능하니 상당히 편한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1) 모바일로 보는 방법

 

 


모바일에서 jtbc 온에어 어플을 다운받으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모바일 어플로 jtbc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게 되면 처음 15초짜리 광고 2개를 반드시 시청하셔야 하는데, 매 프로그램마다15분 시청 후 이용권을 구매하라는 메시지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구매하지 않더라도 다시 실행하여 광고 두 편을 보면 다시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찮으신 분들은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것도 고려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집 배달 3년 경력자가 알려주는 중국집 고르는 팁>

2) PC로 보는 방법

 

 


PC의 경우는 보다 더 간단합니다. JTBC 온에어 홈페이지로 가셔서 회원가입을 완료하시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온에서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시 보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용권을 구입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