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iniLine CrossEX Service 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컴퓨터 성능개선 및 속도향상을 위해서 주기적으로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삭제해 주는 편이 좋습니다. 그래야 컴퓨터 리소스도 소비하지 않으며 빠른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죠. iniLine CrossEX Service를 보시면 이 프로그램이  악성 프로그램은 아닌지 삭제해도 괜챦은지 이런면에서 궁금하셨을 겁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는 이니라인(iniLINE)이라는 국내 it 솔루션 업체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웹브라우저에서 ActiveX 수준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가 흔히 쓰고 있는 익스플로러외에도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목적은 주로 결제에 관련된 것으로 주로 은행이나 기타 지불관련 목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자동적으로 인스톨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하기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iniline.co.kr/crossex/crossex_00.jsp


이 프로그램역시 컴퓨터 리소스를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삭제해 주는 편이 좋은데 지금부터는 이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제어판으로 가서


2. 프로그램 제거를 누르고


3.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