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Iastoricon.exe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아닌 Intel(인텔)에서 개발한 관리도구 프로그램입니다. Intel Rapid Storage Technology와 관련이 있으며, 보통 인텔칩셋 통합 드라이버를 설치할때 함께 설치되며 설치후 메모리에서 주기적으로 실행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평소에 필요한 프로그램은 아니며 놔두면 계속해서 메모리를 소비하게 되니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삭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iastoricon 삭제하는 방법


1. 실행창을 불러와서 (윈도우 + R버튼)


2. 시스템 구성창이 열리면 상단의 시작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3.MSCONFIG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4. 작업관리자 창에서 탭에서 Iastoricon를 체크 해제 하시면 됩니다. 

 

 




5. 다시 실행창을 열고(윈도우 + R버튼)


6. Services.msc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7.  서비스 창이 열리면 Intel(R) Rapid Storage Technology 항목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메뉴에서 속성(R)을 클릭합니다. 


8. Intel(R) Rapid Storage Technology 속성창에서 시작 유형(E)를 사용 안 함으로 변경 하고 적용(A)에서 확인을 클릭하여 창을 닫으면 완료됩니다. 


9. iastoricon을 완전히 삭제하기위해 윈도우 탐색기에서 C:\Program Files\Intel(R) Rapid Storage Technology 이런 이름의 폴더를 삭제해주면 다음부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