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컴퓨터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는것 중 하나인 cpu 순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1분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pu 순위 쉽게 확인하는 방법 1


1. 하기의 주소를 클릭해 호주의 하드웨어 비교 사이트에 접속해 줍니다. 


https://www.cpubenchmark.net/cpu_list.php


이는 유저들이 직접 제공하는 자료를 이용하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신뢰할 수는 없지만 전반적인 CPU 순위는 비교적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창에 CPU 이름을 검색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상단에 있는 〔Passmark CPU Mark〕 또는 〔Rank〕를 눌러 리스트를 정렬한 후 확인해봅니다. 〔Passmark CPU Mark〕는 높을수록 〔Rank〕는 낮을수록 좋습니다. 

 

 



cpu 순위 쉽게 확인하는 방법 2


1. 하기의 주소를 클릭해 웹사이트에 접속해 줍니다. 


https://www.anandtech.com/bench/CPU/1603


다양한 테스트 방법으로 평균 벤치마크 점스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 〔Browse CPU Benchmarks〕하단의 메뉴를 통해 테스트 환경과 방법을 선택해 CPU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pu 순위 쉽게 확인하는 방법 3


1. 하기의 주소를 클릭해 웹사이트에 접속해 줍니다. 


http://cpu.userbenchmark.com/


이 또한 유저들이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CPU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창에 CPU 이름을 검색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Avg.bench〕 또는 〔User rating〕을 눌러 리스트를 정렬한 후 확인해봅니다. 〔Avg.bench〕는 벤치마크 점수, 〔User rating〕는 유저들의 점수 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