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anysign4pc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때나 공공기관에 로그인 할 때 본인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에 안전하게 접근하기 위해 필수 보안모듈로 설치되는 Non-ActivX 기반의 웹구간 암호화 솔루션입니다. 이는 한컴오피스를 만든 한컴시큐어의 제품으로 은행이나 관공서 등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위험하거나 악성프로그램은 아니지만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을 때에도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실행되어 메모리와 CPU등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anysign4pc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삭제해주는 것이 좋지만 보안을 요구하는 페이지에 접속할 경우 또 다시 필요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고 이를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도록 수동으로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nysign4pc 삭제 방법


1. 제어판으로 들어가 프로그램 좌측 하단에 위치한 프로그램 제거를 눌러줍니다. 



2.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anysign4pc를 찾아 더블클릭 후 제거해줍니다. 



anysign4pc 수동변경 방법


1. 윈도키+R 을 눌러 실행창을 열어 'services.msc'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2. 창이 열리면 'Anysign4pc Launcher'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뜨는 메뉴에서 하단에 위치한 속성을 눌러줍니다

 

 


3. 속성창이 열리면 중간에 위치한 시작유형 항목을 수동으로 변경해준 후 오른쪽 하단의 '적용'을 눌러주면 백그라운드에서 anysign4pc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