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Tuctlsystem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Tuctlsystem는 테르텐이라는 보안프로그램 개발업체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일정 웹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허가받지 않은 유저가 프로그램 화면 캡처를 하지 못하게 막는 프로그램으로서 컨텐츠 저작권을 보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 때문에 유료 컨텐츠를 공급하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 영화, 음악,드라마를 공급하는 사이트에서 보통 많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필연적으로 해당 프로그램 설치가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하기의 테르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 http://www.teruten.co.kr/main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요하기 위해서는 이 프로그램 설치가 필수일지라도 사실 컴퓨터의 소스를 상당히 많이 소비시키기 때문에 사이트 이용을 하지 않는다면 이 프로그램을 바로 삭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기는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1.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을 실행합니다. 


2. 프로그램 제거에서 Webcube를 찾아서 우클릭으로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 보내시라고 재미있는 영상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저씨 대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게 된 이유가 한국 아저씨들에게 절망이 된 놀라운 이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