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ASDF Service Application는 프로세스명은 ASDSvc.exe로서  안랩의 V3 백신 서비스로 알려진 프로그램으로 실시간검사, 업데이트 등을 할 때 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가 외부로부터 공격에 의해 백신이 사용중지 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는 좋은 프로그램이긴 하나 평소 메모리 점유율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사용이 필요치 않은 경우는 중지시키는 것도 좋습니다. 


해당 프로세스를 종료하거나 중지하기 위해서 V3를 삭제할 필요는 없으며 V3의 고급설정에서 설정을 바꾸어 잠시 꺼둘 수 가 있습니다. 

상기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프로세스의 메모리가 상당히 큰 편임으로 메모리가 부족하여 컴퓨터 환경이 나빠진 경우에는 잠시 중지 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ASDF service application(ASDsvc.exe)중지하는 방법


1. V3 Lite를 실행하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설정'을 눌러수시면 됩니다. 



2.  메뉴에서 '고급 설정'을 클릭하고, '자동으로 다시 시작'을 '시작 안 함'으로 바꾼 뒤에 'V3 제품 보호' 항목을 체크하여 해제하세요. 마지막으로 작업관리자를 실행시켜서 프로세스를 종료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