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출처:덕자인스타그램,덕자아프리카TV

귀여운 외모로 혜성같이 유튜브에 나타나 인기를 끌고 있는 그녀는 바로 덕자입니다. 처음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던 그녀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게 되었는데요.

출처:덕자아프리카TV

원래 혀도 짧지만 치아교정중이기 때문에 입안에 교정장치로 인해 발음이 좋지 않은 덕자는 이때문에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었습니다.

 

 

출처:덕자아프리카TV

하지만 이런 세상물정 모를 것 같은 순수한 덕자의 이미지와는 달리 덕자의 아이큐는 145였으며, 자신이 상위3%에 해당하는 IQ임을 밝혔는데요.

출처:덕자아프리카TV

1995년생인 덕자는 BJ로 활동하기 전 20대 초반부터 700:1의 경쟁률을 뚫고 한국석유공사에서 입사하여 1년 정도 다녔다고 합니다.

 

 

출처:덕자아프리카TV

하지만 덕자의 직장 상사였던 팀장은 덕자를 성희롱했고, 늦은 밤에 술자리에 부르는 등 덕자를 집요하게 괴롭혔습니다. 덕자와 친한 직장 동료는 팀장이 차별하여 일을 더 많이 주기도 했다는데요.

출처:덕자아프리카TV

이에 덕자는 사람들이랑 같이 밥을 먹지도 못해서 나중에 화장실에서 혼자 김밥을 먹었다고 합니다. 이런 힘든 직장 생활에 결국 덕자는 팀장을 신고했고, 한국석유공사를 퇴사했습니다.

출처:덕자인스타그램

덕자가 신고한 사건은 당시 기사화되기도 했으며, 덕자는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용기있는 발언에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1년 동안 갖은 성희롱과 괴롭힘을 참아내느라 힘들었을 것 같네요.

 

 

출처:덕자인스타그램,덕자아프리카TV

한편 덕자가 최근 자신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벌었던 1500만원의 수익을 무료급식, 청소년 지원 등의 활동을 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