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0xc000007b 오류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0xc000007b 오류는 Visual Basic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 실행될때 관련된 dll 파일이 없어서 생기는 오류로서 보통 게임이나 개인이 만든 간단한 프로그램등을 실행할때 쉽게 볼 수 있는 오류입니다. 


이 0xc000007b 오류는 생각보다 상당히 많이 보이는 오류지만 해결방법은 상당히 간단한데 visual studio 를 통해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1. 앞서 얘기하였듯이 Visual Studio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먼저 하기 링크를 클릭하시어 프로그램을 다운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computerbase.de/downloads/systemtools/all-in-one-runtimes/

 

 


2. 하기 그림에서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3. 하기에서 보이는 표에서 본인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vcredist_x64.exe는 64비트를 지원하는 것이며 vcredist_x86.exe는 32비트를 지원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가 32비트 윈도우를 적용하고 있다면 vcredist_x86.exe설치해야 되며 64비트 윈도우라면 둘 다 다운로드 받은 다음 설치하면 0xc000007b 오류를 쉽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추천영상 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아저씨 대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게 된 이유가 한국 아저씨들에게 절망이 된 놀라운 이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