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2인용 물불게임

 

 

포레스트 템플4 2인용을 즐기는 물불게임 후기 &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도 플래시 게임에 대한 후기와 리뷰입니다. 이 전에 포스팅을 했던 머니무스1과 비슷하게 2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바로 2인용 물불게임 인데요 원래 원작의 이름은 포스팅의 제목처럼 포레스트 템플4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2인용 물불게임은 친구와 둘이서 할 수 있어서 좋다. 시간 때우기에도 너무 좋다. 그리고 조작법도 아주 간단하고 쉽게 포맷이 설정이 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이다. 이 포레스트 템플4는 시리즈가 4개가 있다. 정글, 아이스, , 미러가 있다. 그 중에서 저는 정글버전의 시리즈를 했고 정글 버전의 2인용 물불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은 사이트 검색창에 2인용 물불게임 아니면 포레스트 템플4 게임하기라고 검색을 하면 무수히 많은 컨텐츠가 나온다. 그럼 맘에 드는 블로그를 선택해서 2인용 물불게임을 부담없이 즐겨주면 된다. 그럼 제가 플레이를 한 사진을 보면서 어떤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이 되는지 살펴보고 플래시 게임을 찾아 즐겨주시면 됩니다.

 

 


포레스트 템플4 둘이서 어떻게 즐길 수 있을까?

 

      아래 이미지는 메인 화면입니다. 맨 처음에 올려놓은 이미지는 그냥 형식상 만들어 놓은 메인 화면인 것 같다. 플레이를 누르고 또 한번 메인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한번 더 플레이를 눌러줘야 진짜 게임이 시작이 된다. Fire Boy & Water Girl IN THE Forest Temple 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거기에 정글을 나타내는 풀과 덩굴이 감싸져 있다 버전의 설명을 잘 해놓은 것 같은 메인 화면이다. 그럼 플레이를 클릭하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니까 스테이지가 나온다. 꽤 많은 스테이지를 넘어야 하는 것 같다. 하단에 있는 반짝이는 스테이지를 클릭해서 스테이지에 입장을 합니다. 그럼 물과 불 캐릭터가 위 아래로 서있고 게임의 조작 방법이 영어로 설명이 되어 있다. 영어로 되어 있어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불 캐릭터는 방향키로 조정을 할 수 있고 물 캐릭터는 W, A, S, D 로 조종을 할 수 있다.



      2인용 물불게임 첫 번째 스테이지를 지나가고 있다. 한번 시행착오는 있었지만 그 다음부터는 쭉쭉 올라갔다. 혼자 플레이를 해서 그런지 점수가 많이 나오지 않는다. 2인용 물불게임은 말 그대로 두명이서 하는 게임이라 협동이 중요한데 나는 협동은 나발이고 한명 움직이고 한명 움직이는 식으로 해서 오래 걸렸다. 이 포스팅을 보고 게임을 즐긴다면 꼭 두명이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게 스테이지를 탈출했다. 혼자 해서 그런지 재미는 그 닥 없었지만 둘이서 하면 이야기는 틀려질 것 같다. 둘이서 하면 진짜 굉장히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이다. 위에 협동심 이야기를 했는데 한명이 버튼을 눌러주고 있어야 올라가고 올라간 다른 한명은 또 다른 버튼을 눌러줘야 밑에 있던 한명이 올라올 수 있다. 그래서 협동심이 굉장히 중요한데 나는 이걸 혼자 했다. 정말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끝까지 위로 올라가면 문이 두개가 있는데 거기에 둘다 도착을 해야 문을 열어준다. 그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2인용 물불게임이 끝나면 랭크가 주어진다. 한마디로 점수를 말하는 것 입니다. 랭크는 보석을 먹는 개수와 시간을 종합으로 해서 랭크가 주어지는 것 같다. 게임에서 죽어도 리플레이 버튼이 끈임없이 나온다. 아마도 횟수 상관없이 게임을 계속 할 수 있는 것 같다.


 

2인용 물불게임 포레스트 템플4 플래시 게임은 무조건 둘이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혼자는 너무 어렵고 힘드네요 친구나 여자친구와 시간을 보낼 때 하면 괜찮은 게임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