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엑소(EXO) 멤버 찬열(박찬열)의 전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여성의 폭로 글로 인해 현재 수많은 루머가 도는 가운데 일부 팬들은 작성자가 여친이 아닐수도 있다는 주장도 제기하고 있습니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작성자는 "안녕하세요 ㅇㅅ 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과거 찬열과 3년가까이 교제하는 동안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 낱낱이 폭로했습니다. 

 

 

이 여성은 글에서 특히 찬열이 바람을 폈다는 부분에서 크게 분노하며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에 대해 "최근까지 3주년을 앞두고 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 됐어"라며 "내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이며 BJ이며 댄서, 승무원 등등"이라며 찬열의 과거 행동을 폭로했습니다.

 

 


이런 폭로와 함께 현재 과거 찬열이 인스타에 올린 '여친'관련 글이 재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찬열은 과거 여친이 있다는 소문 그리고 인스타에서 여자를 팔로우하는 경우가 있다는 소문에 "저는 그분에게 팔로우 혹은 언팔을 반복하지 않았다. 생각없이 팔로우했었고 지금은 끊은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여친 소문에 대해서도 "현재 일 작업 일 작업 반복중으로.."라고 밝히며 여친이 있지도 않고 만날 시간도 없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 당시 찬열이 여친이 있었는지 그 때 여친이 이번 폭로의 당사자인지 확인이 된 것은 없으나 여전히 팬들은 찬열의 과거 행동에 문제가 있었는지 여부를 알고 싶어하고 있으며 찬열의 공식발표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