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데뷔 5년차지만 세계적인 스타가 된 아이돌이 있습니다. 매번 컴백할 때마다 화제성 1위는 기본이고, 멋진 무대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그녀들은 바로 블랙핑크입니다. 블랙핑크는 2016년 데뷔 후 싱글앨범과 미니앨범을 발매한 후 지난 9월 드디어 첫 정규앨범 'The Album'을 선보였는데요. 많은 팬들이 5년동안 기다렸던 정규앨범인 만큼 세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블랙핑크의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지난 5년간 수많은 무대들을 경험한 블랙핑크. 모든 무대마다 완벽함의 끝을 보여주었지만, 종종 블랙핑크 멤버들이 제니를 쳐다봤던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제니에겐 어떤 일이 생겼던 걸까요?



제니의 표정이 어두워진 이유

 


블랙핑크는 지난해 2019년 삼성이 선보인 블랙핑크 에디션 스마트폰을 홍보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를 방문했습니다. 삼성에선 블랙핑크 에디션 스마트폰을 홍보하기 위해 블랙핑크 팬미팅을 개최했고, 자카르타에서 열린 블랙핑크 팬미팅은 실시간으로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중계되었는데요. 블랙핑크와 함께 팬미팅을 진행하던 사회자는 실시간으로 중계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의 댓글을 제니에게 읽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제니는 사회자에 말에 화답하며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채널의 댓글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댓글을 읽던 제니는 갑자기 표정이 어두워지더니 별안간 울먹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갑자기 어두워진 제니의 모습을 본 블랙핑크 멤버들은 전부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는데요. 전세계 블링크들은 제니가 악성댓글로 인해 표정 변화가 생긴 것 같다고 추측했고, 인도네시아 블링크들은 제니를 울먹이게 한 행사 사회자를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삼성 스마트폰 불매운동을 벌이기도 하였습니다. 

 



제니야 숨 쉬는 것 잊지마!

 

 

 


블랙핑크의 무대는 물론이고 멋진 솔로 활동으로 홀로 무대를 꽉 채웠던 제니. 하지만 제니에겐 누구에게도 말 못할 아픔이 있었습니다. 카메라를 통해 봤던 제니는 항상 웃는 얼굴과 자신있고 당당한 표정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실제 무대 위 제니는 과호흡으로 인해 실제로 곤란한 상황까지 겪었다고 하는데요. 지난해 해외 행사 무대에 오른 블랙핑크. 제니의 호흡이 점점 가빠졌고, 멤버들은 모두 제니의 상태를 진심어린 눈빛으로 지켜보았습니다.

 



이때 로제는 제니를 보고 '숨 쉬는 것 잊지마'라고 이야기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죠. 뿐만 아니라 지난 마카오 콘서트에서도 과호흡으로 숨 쉬기 힘들어했던 제니는 무대에서 휘청이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블랙핑크 나머지 멤버들을 뒤로한 채 무대에서 퇴장하고 말았습니다. 제니를 걱정하는 많은 마카오 블링크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멤버들은 곰돌이 인형을 가지고 나와, 제니가 곰돌이 인형으로 변했다는 말로 팬들에게 웃음을 다시 안겨주었죠.



무대에서 무릎 자세히 보지마...

 

 

 


올해 정규 앨범이 발매되기 전 블랙핑크는 정규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How You Like That'을 선공개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앨범에 대한 기자회견을 연 블랙핑크는 'How You Like That' 무대 준비과정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요. 이에 제니는 'How You Like That'의 전체적인 무대도 멋있지만, 댄스 훅부분이 제일 멋있다고 말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제니가 가장 멋있다고 말했던 댄스 훅부분은 블랙핑크 멤버들이 모두 무릎을 써야 하는 안무가 들어있었는데요. 무릎을 중심으로 하는 안무를 하다보니 모든 멤버들이 안무연습때 무릎이 전부 까맣게 멍이 들었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멤버들은 누가 더 멍이 많이 들었나 비교도 해봤다고.. 곧이어 제니는 '블랙핑크 무릎들을 전부 자세히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화장으로 최대한 멍을 가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정규앨범 활동을 마친 블랙핑크는 연말에 온라인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데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처음으로 온라인 콘서트를 여는 블랙핑크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저희 공연을 볼 수 있는 사실이 매우 특별하다', '블링크(블랙핑크 팬명)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곧 있을 블랙핑크의 멋진 연말 공연을 응원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