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KMSAUTONET을 통해 윈도우10을 다운로드하고 정품인증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Msauto net은 윈도우10을 정품인증 받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여러가지 버전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7과 2018버전의 경우 프로그램이 안정적이지 않아서 2016버전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파일명은 KMSAuto NET 2016 V1.5.0 입니다.




1. 먼저 하기의 프로그램을 (KMSAuto NET 2016 V1.5.0) 다운 받으세요. 



2. 사용하고 있는 백신프로그램을 종료 혹은 '다운로드시 바이러스로 인해 파일이 차단된다고하면 허용'을 하시고 윈도우상에서 Windows defender의 실시간 보호를 꺼주시면 됩니다. 


 

 



3. 다운받은 KMSAuto NET 2016 V1.5.0을 실행시킵니다. 


4. 프로그램에서 Activate이라는 버튼을 실행시키면 하기와 같이 나오는데 윈도우와 오피스 둘 다 같이 Activation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5. 인증을 다 받으시면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모든 인증이 끝나게 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