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음악 감상, 실시간 스트레밍 등 유튜브가 발전하면서 이용자들은 단순히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는데 참여하면서 라이브 방송 및 영상 촬영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개그맨은 물론 아이돌 가수도 최근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며 팬들의 질문에 응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만약 인터넷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 오늘 소개할 유튜브 영상 송출 시 반드시 필요한 ‘엑스스플릿’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엑스스플릿은Xsplit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Xsplit’ 검색하면 상단에 공식 사이트가 바로 나타납니다. 클릭하여 접속해주세요. 


 


2. Xsplit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브로드캐스터와 게임캐스터 두 가지로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3.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언어와 설치 폴더를 선택합니다. 


 


4. 계속해서 진행한 다음 [설치 준비] 단계에서 ‘설치’을 클릭하면 시작됩니다. 


 


5. 엑스스플릿을 이용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페이스북, 트웨터 등 sns아이디로도 간편하게 계정 등록할 수 있습니다. 


 


6.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하여 방송하려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택하고 방송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