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동영상 플레이어 종류는 매우 많지만 프로그램이 무거워 속도가 느리거나 광고가 많아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쉽게 사용가능하고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사용가능하고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Top 6


1.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네이버에서 만든 플레이어로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에 비해 화질이 매우 선명하고 깔끔한 편이며  광고가 없습니다. 

 

 


2. 다음 팟 플레이어 



다음에서 만든 플레이어로 기본 코덱을 지원하며 광고가 뜨지 않고 중화질의 영상은 깔끔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 톡 플레이어



시스템 부담이 적어 빠른 속도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광고와 불필요한 기능이 없습니다.


4. 콘 플레이어  



이 또한 광고가 없으며 유튜브 영상과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5. KM 플레이어



가볍고 광고가 없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였지만 업데이트 이후 광고가 뜨기 시작했고, 코덱이 적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6. 곰플레이어 


매우 오랜시간 사용되어진 곰플레이어는 코덱 지원범위가 매우 넓기 때문에 고화질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만 불필요한 부가기능이 많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