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두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텍스트 나우의 가상번호 서비스를 이용해서 진행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까지 국내 번호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현지 번호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상번호를 이용하셔야만 가입이 가능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바이두 회원가입 전에 먼저 가상 번호를 만들어야 하는데 이때 사용하는 서비스가 바로 텍스트 나우입니다. 


1. 하기링크는를 먼저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www.textnow.com/

 

 


2. 사이트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 SIGN UP FREE를 선택합니다.

3.  상기 그림의 빨간 박스안에 있는 SIGN UP FREE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회원가입창이 열리게 됩니다. 하기에서 보이는 양식을 순서대로 입력하면 되며, 만약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SIGN UP WITH FACEBOOK 탭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더욱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가입한 이메일로 바이두에서 인증 메일을 보냈을텐데 받은메일을 열어보면 Click here to verify email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인증을 완료 하시면 됩니다. 


5.  회원가입후 하기를 보면 Get Your Free Phone Number 라는 창이 열립니다. 여기는 지역코드를입력하면 되는데 이때 임의로 맘에 드는 3자리 숫자를 넣어주고 Continu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6. Continue 클릭 즉시 하기와 같이 가상번호가 생깁니다. 이 번호를 이용하여 바이두 회원가
입 인증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바이두 홈페이지에 있는 회원가입 링크는 내국인 전용으로 외국에서 접속하는 분들은 전화번호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밑의 링크 (외국인 전용 회원가입 링크)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https://passport.baidu.com/v2/?reg&u=http%3A%2F%2Fpan.baidu.com®Type=1&tpl=netdisk&overseas=1


8. 사이트로 이동하면 

상기의 그림을 순서대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반드시 아셔야 되는 부분은 국가번호를 1로 변경해줘야 인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9. 국가코드를 1로 변경하고 가상번호를 입력했으면 사용할 ID와 암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10. 입력을 완료하시면 텍스트 나우 사이트에서 인증번호가 오며 이를 입력하시면 완료 됩니다. 



이제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으며 바이두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