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업무 및 게임 플레이에 있어 민감한 장비라고 한다면 단연 키보드와 마우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고의 컨트롤을 가능케 하려면 편리하고 정밀한 최적의 마우스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로지텍은 어떠한 게이밍 마우스와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고성능을 제공해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그래서 오늘은 섬세한 마우스 컨트롤을 위해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1분팁’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 링크(로지텍 홈페이지)을 클릭해주세요.




2. 로지텍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에 [지원] 메뉴가 나타납니다. 해당 메뉴의 하단에 있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클릭합니다. 


 

3.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간 화면입니다. 페이지 중간에 보이는 ‘지원 검색’으로 찾고자 하는 모델명을 검색합니다. 


 

4. g502 모델을 검색한 결과입니다. 두 가지의 모델이 나타났는데, 원하는 모델을 찾으셨다면 ‘자세히’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해당 모델의 다운로드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클릭하고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이 완료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