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최근 웹사이트에 오픈로드로 업로드 된 동영상을 자주 접할 수 있는데 이 영상을 다운 받는 방법은 다음의 2가지 방법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그러나 오픈로드가 해외사이트이기 때문에 영상을 다운 받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고용량의 영상을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분들은 기가급이 아닌이상 일반 비디오보다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알고 있으셔야 합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어 사용시 다운 받는 방법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9xbuddy.com/ 


2. 상기 링크의 페이지에서 URL입력란이 있는데 여기에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동영상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 Url 입력을 하고 Download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하기의 그림과 같이 Format에 따른 다운로드 링크가 형성되는데 받고자 하는 포맷을 정하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크롬을 통해서 다운로드

 

 


- 크롬의 경우는 확장프로그램을 통해서 아주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flash-videodownloader/aiimdkdngfcipjohbjenkahhlhccpdbc?hl=ko


2. 하기 그림의 우측의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3.  설치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받으려는 영상이 있는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크롬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이 생겼을텐데 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를 진행 할 수 있는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그러면 주소 우측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