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anysign for pc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컴시큐어에서 제작한 anysign for pc는 Non-active X기반 공인인증 및 웹 구간 암호화 솔루션입니다. 보안프로그램인 anysign for pc는 은행/관공서 등에서 공인인증서 전자서명을 할 때면 자동으로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악성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프로그램이 실행이 불필요할 경우에도 항상 실행되어 메모리를 상당히 많이 소모케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삭제를 하는 것이 메모리를 덜 소모케 하지만 공인인증서를 실행 때마다 다운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만약 자주 공인인증서를 사용해야 되는 분이라면 삭제보다는 실행을 안하게 만드는 것이 더 필요할 것입니다. 

여기서는 삭제가 아닌 실행을 멈추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윈도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여기서 바로 '실행'이라고 입력을 합니다. 

3. 실행앱을 실행시키고 services.msc를 입력후 엔터 혹은 확인을 눌러줍니다. 


4. 서비스 창에서 Anysign4pc Launcher을 찾습니다. 



5. Anysign4pc Launcher에 커서를 두고 마우스 우클릭후 속성을 클릭합니다. 

 

 




6.  하기의 창에서 시작유형 항목 '자동을 수동으로 변경'해줍니다. 변경후 시스템을 재부팅하면, 더이상 Anysign4pc Launcher 서비스와 Anysign For PC가 실행되지 않게 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