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오늘은 msvcp120.dll 파일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svcp120.dll 오류는 파일이 손상된 경우에 혹은 정상적인 위치에 존재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으로는 해당 파일을 받아 알맞은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거나 Microsoft Visual C++를 설치하는 것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하기의 두 개의 파일 중 자신이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의 운영체제의 비트에 해당하는 것을 골라 다운하면 됩니다. 


 

 



2. 위의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아래의 경로로 파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단, 여기서 주의해야 될 점은 32bit의 경우에는 System 32 폴더에 64bit의경우 sysWOW64에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윈도우 32비트 -> C:\ Windows \ System32

윈도우 64비트 -> C:\ Windows \ SysWOW64

본인 윈도우 비트 확인법 :  바로가기




3. 아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여서 비주얼 C++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합니다.  
링크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0784

4. 비주얼 스튜디오 프로그램 설치언어를 한국어로 선택하고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5. 윈도우 비트를 확인하시어 64비트는 x64를 체크하고, 32비트 x86을 체크하면 됩니다. 

 

 


윈도우 비트 확인법 :  바로가기



6. 다운로드후 비주얼 스튜디오를 컴퓨터에 설치하시고

7. 설치가 완료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