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운영 시스템을 위한 DirectX for Windows와 관련된 파일 D3d compiler_43.dll은 구성 요소가 손상되거나 설치되어 있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오류이며 응용 프로그램 외부에 존재하기 때문에 제대로 불러오지 못하게 되면 오류 메세지가 뜹니다. 


이는 해당파일을 다운로드받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하는 방법


1. 하기 주소를 클릭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2. 하기의 빨간 박스 '다운로드'를 클릭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내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속성으로 이동하면 사용중인 윈도우 비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동의함에 체크한 뒤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눌러준 뒤 용량안내와 설치 중인 구성요소에 대한 안내창이 뜨면 하단에 있는 다음을 클릭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 Bing 바 설치 여부를 묻는 창이 뜨면 체크 박스를 해제 후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해제하지 않을 경우 툴바가 설치될 수 있습니다. 



4. 설치가 진행된 후 완료 메세지가 뜨면 마침 버튼을 눌러 준 후 재부팅을 한번 해주는 것이 좋으며 오류가 발생했던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시켜 해결이 되었는지 확인해보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