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배틀그라운드, 마인크래프트 등과 마찬가지로 유명 Bj들이 플레이하거나 추천하면서 ‘로블록스’역시 요즘 핫한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로블록스의 경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과 온라인 게임 플랫폼 및 사용자가 만든 1,500만 개 이상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졌는데, 이 게임 사이트는 모바일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컨트롤이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어 오늘은 로블록스 pc실행 및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게임 다운로드는 로블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로블록스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https://www.roblox.com/


 

 


2.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첫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우선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본인의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성별 등을 입력해 하단의 녹색버튼 ‘Sign Up’ 클릭하면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 


3. 로그인 되면 자동으로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로블록스 인기맵, 추천맵 등을 보여주고 있는데 본인이 원하는 게임을 클릭합니다


 

4. 게임을 선택하면 설명과 함께 우측에 [Play]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이 설치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게임이 실행되어 플레이가 바로 가능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