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구라제거기란 컴퓨터 내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게 보여주고 삭제하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우리가 은행을 사용하거나 로그인 할 때 쓰는 보안 프로그램은 중요한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보호해 줍니다. 하지만 각 은행마다 쓰는 보안 프로그램이 달라서 보안 프로그램끼리 서로 충돌하는 경우도 발생하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은행 웹사이트를 나와도 수면 밑에서 메모리를 조금씩 가져가고 있기 때문에 어느 순간 컴퓨터가 느려진 것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럴때 '구라제거기'를 통해 보안 프로그램 목록을 찾아서 한 번에 제거해주면 편리하겠죠.



#구라 제거기로 컴퓨터 속도향상 방법


1.먼저 구글에 접속하여 '구라제거기'라고 입력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아니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2. 공식 홈페이지에 들가면 아래 'Hoax Ellminator v2.8.rar' 이라고 적혀있는 압축파일을 비밀번호 'teus.me'를 입력하여 다운받습니다.

 

 




3. 압축폴더를 열면 'x64'와 'x86'의 두 폴더가 있습니다. 윈도우가 64비트라면 'x64'를, 32비트라면 'x86'를 클릭합니다.



4. 'Hoax Eliminator.exe'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내 컴퓨터에 설치된 보안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모두 제거하거나 필요없는 프로그램만 골라서 제거가 가능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